-. "정의로운 나라, 공정한 나라 국민과 함께 만들겠습니다"
-. "염치있는 정치인!"

 인천 연수구갑 자유한국당 제갈원영(63세) 예비후보는 26일 뉴스캔 '21총선 예비후보자 인터뷰 시리즈'에서 '진정성과 능력을 겸비한 연수의 양심!'을 대표 슬로건으로, 핵심공약으로는 "정의로운 나라, 공정한 나라 국민과 함께 만들겠습니다", "인천발 KTX  조속 추진" 등을 제시했습니다.

 제갈원영 예비후보는 "대표적인 연수구 원도심지역인 연수갑 선거구에는 사회적 약자, 소외계층 및 장애인 분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으로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의 권익을 대변하겠다는 저의 정치초심을 구현하고, 총체적인 위기에 처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헌법가치를 수호하고 국민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겠다"고 출마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 국회의원이 되면 꼭 추진할 대표적 정치과제는 무엇입니까.
☞ 정의로운 나라 ,공정한 나라 - "모든 국민에게 기회는 공평하게,과정은 공정하게,결과는 정의로운 나라를 만들겠습니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수호 - "헌법의 기본정신인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과 시장경제의 이념을 지키는 나라를 만들겠습니다"

 -. 대표적인 지역공약은 무엇입니까.
☞ 인천발 KTX 의 조속추진 - 전국의 광역시도중 광역 철도망이 구축되지 않은 유일한 곳이 인천입니다. 원래 2021년 까지 완공 예정이었으나, 최소 3년이상 지연되고있는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최대한 빨리 개통시켜 300만 인천시민들의 교통복지를 실현하겠습니다.

 승기하수처리장 지화화 - 승기하수처리장의 악취문제로 많은 주민들께서 오랜기간 고통을 겪고 계시는데,하루빨리 지화화를 완성하여 만성악취문제를 해결하고 지상부분을 활용하여 주민친화적인 시설을 설치하겠습니다.

 -. 후보님의 (타 후보에 비해) 장점은 무엇입니까.
☞ 나는 건강하다 외유내강의 원만한 성격 - 온화하고 합리적인 성격으로 대인관게가 원만하고, 원칙있는 소신으로 일을 처리함으로 주민과 소통하고 화합하는데 적격이다.

-. 지역 유권자에게 드리는 말씀 부탁드립니다
☞   유권자 드리는 말씀의 내용; 존경하고 사랑하는 연수구 갑 선거구 주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갈원영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선거  에비후보입니다. 
 지난 15여년간 지역에서 활동하며, 그중 8년은 주민여러분듣께서 지지해주신 덕분에 재선 시의원, 시의회 의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주민여러분들과 호흡하며 지역 곳곳을 살피며 최대한 여러분들의 입장을 대변하려고 노력했습니다만, 여러기지로 미흡하고 부족한 점이 많았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보다도 지역을 잘알고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그간 미흡했던 일들과 중앙정부차원에서 할 수 있는일들을 병행해서 보다 살기좋고 행복한 지역을 만들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들께서 현명하신 선택을 하여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 주요 경력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