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세 이상 국민배당금 매월 150만원 지급"
-. "대전동구를 세계에 알린다"

 대전 동구 국가혁명배당금당 송인경(70) 예비후보는 31일 뉴스캔 '21총선 예비후보자 인터뷰 시리즈'에서 '돈 걱정없는 세상 만들어드립니다'를 대표 슬로건으로, 핵심공약으로는 "20세 이상 국민배당금 매월 150만원 지급"과 "대전동구를 세계에 알린다" 등을 제시했습니다.

 송인경 예비후보는 "국민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고통을 겪고 있고, 민생고 해결이 시급한 상황이므로 국민들의 기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국민배당금 지급 등을 통하여 국민생활을 안정시키고자 국회의원에 출마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 국회의원이 되면 꼭 추진할 대표적 정치과제는 무엇입니까.
☞ 국민배당금 지급입니다.
 20세 이상 매월 국민배당금 지급, 65세 이상 매월 건국수당 70만원 지급, 결혼수당 1억, 주택자금 2억 무이자 융자, 출산수당 5,000만원 지급하겠습니다.

 또한 김영란법, 금융실명제, 헌법재판소, 수능시험, 상속세, 노조, 전교조, 쌍벌죄, 교도소, 징병제 등 10개 법안을 폐지하겠습니다.

-. 대표적인 지역공약은 무엇입니까.
☞  "대전동구를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현재 추진중인 동구 이사동 은진송씨 고택 및 고분군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시켜서 관광명소 및 역사도시로 세계에 알리겠습니다.

 -. 후보님의 (타 후보에 비해) 장점은 무엇입니까.
☞ 나는 서민생활을 누구보다도 많이 경험했습니다. 서민생활을 두루 경험하였으므로 서민들의 아픔을 누구보다도 이해할 수 있고, 서민들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가를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으므로 서민들 편에서 서민을 위한 정책을 마련하고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나는 인내심이 강합니다.  어떠한 어려움과 고난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임무를 수행 할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 지역 유권자에게 드리는 말씀 부탁드립니다
☞ 살맛나는 세상을 만들고 30년 후에도 믿을만한 사람, 진실한 사림이라는 말을 듣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택시운전을 3년간 하면서도 승객들에게 친절과 봉사를 하고 많은 대활를 나누었습니다. 
 초중등교원을 하면서 수많은 제자와 학부모들과 공부보다 인간 됨됨이를 강조하였습니다. 
 아파트경비원 5년동안 주민들의 손발이 되고 재활용품 분리수거에 남다른 모범을 보였습니다. 
 인기에 영합하지 않고 내 할 일을 묵묵히 해 왔습니다. 30년후에도 아! 저 사람 말이 옳고 저사람이 된사람이구나 하는 말을 꼭 듣겠습니다. 


<> 주요 경력
공주교육대학 졸업,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졸업
공장노동자(동아미싱공장), 초중등교원, 도로공사장 신호수, 택시운전, 아파트 경비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