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피 이승광, 총선 발언 논란 “부정선거 확실...수치 황당해”
상태바
구피 이승광, 총선 발언 논란 “부정선거 확실...수치 황당해”
  • 신철현 기자
  • 승인 2020.04.21 09: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구피 출신 이승광이 국회의원 총선 결과에 조작 의혹을 제기하며 비난을 쏟아내 논란이 일고 있다.

이승광은 제21대 국회의원 총선 결과를 두고 부정선거 100 확실합니다. 1.2 - 20대 총선 3.4.5.6 - 21대 총선 이게 말이 되는 수치라고 생각합니까?”라는 글을 19일 자신의 SNS에 올렸다.

이승광은 국민 여러분~ 수치가 진짜 황당하네요. 애들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참. 빨갱이가 어디 가겠습니까? 미친 문정권 또라이들. 결국 일냈네요. 들키지나 말던가? 조작이 이렇게 어설퍼서'라고 비판했다.

이어 대선후보 방송때 유승민이 북한이 주적이냐? 몇 번이고 물어보지만 문어버버는 게속해서 딴말하는거~ (북한이 주적이냐?) 찾아보세요. 이번에 확실히 밝혀내서 처벌해야 합니다라고 주장했다.

사진=이승광 SNS
사진=이승광 SNS

 

이게 조작이라면 한군데도 이긴 곳이 없는 민주당입니다. 중국발 우한폐렴으로 국민들이 미쳐 돌아가시기 일보직전의 상황에서 민주당을 찍는 건 말이 안되죠.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은 다 청원 신청 부탁드립니다라고 했다.

이승광은 끝으로 진자유TV 시청 해보세요. #문쩝쩝 #문어버버 #한번빨갱이는 #영원한빨갱이 #거짓말쟁이들 #민주당이라는 해시태그를 붙였다.

앞서 이승광은 지난 16일에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결과가 나온 뒤 이게 백의민족, 정의나라, 황제의 나라인가? 너무 걱정스러운 한국입니다. 참담합니다. 한반도에서 또 남북이 갈라진것 같습니다. 인천 제주 중국이고 경상도와 전라도는 그렇다 치치만 서울 경기 인천 세종 대전도 다 전라도 중국이 된건가요? 뭡니까? 아님 조작입니까?”라며 현 정부에 일침을 가했다.

이승광은 지난 1996년 그룹 구피로 데뷔해 많이 많이' 등의 히트곡을 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보디빌더로 전향해서 2007년에는 서울시장배 보디빌딩대회 70kg1위에 입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똥누리당당 2020-04-21 18:31:42
이새기 신천지야 ㅋㅋ ㅁ ㅣㅊ ㅣㄴㅅ ㅐ771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