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춘 국회사무총장, 복날 맞아 청소근로자 등 격려
상태바
김영춘 국회사무총장, 복날 맞아 청소근로자 등 격려
  • snstv장덕수 기자
  • 승인 2020.07.2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회의 환경 개선과 시설 유지를 위해 수고하는 관리근로자 456명의 대표들과 간담회
김영춘 국회사무총장, 복날 맞아 청소근로자 등 격려
김영춘 국회사무총장, 복날 맞아 청소근로자 등 격려

 김영춘 국회사무총장은 무더위와 장마 등 궂은 날씨에도 국회의 환경 개선과 시설 유지에 힘쓰고 있는 현장직원들을 격려방문했습니다. 

 김영춘 총장은 27일 오후 2시 본관 청소근로자 대기실을 방문하여 현장직원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청소, 승강기, 시설관리, 조경 등 총 456명의 직원들에게 떡을 전달했습니다. 

 오늘 행사는 김영춘 국회사무총장이 10여만 평에 달하는 국회의 환경을 유지하기 위하여 음지에서 노력하고 있는 현장 직원들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당부하고, 코로나19 방역의 최일선에서 수고하고 있는 직원들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습니다.

 간담회에서 김영춘 총장은 “어제가 중복이었는데, 궂은 날씨에 고생하는 여러분들 생각이 많이 났다. 선물로는 뒤처리가 번거로운 과일보다는 간편한 떡을 준비했는데, 드시면서 힘을 내시라”며 “안 그래도 항상 고생이 많으신데 코로나19 때문에 어려운 점이 더 많으실 것으로 안다. 애로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사무총장실을 찾아주시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하여 근로자 대표 11명 등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