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레드 아들러' 북펀드에 투자하세요
상태바
'알프레드 아들러' 북펀드에 투자하세요
  • 황경숙 기자
  • 승인 2020.10.0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투자자 이름 인쇄된 초판본과 마일리지 혜택
-. 심리학을 만든 3인, 알프레드 아들러 '개인심리학'의 창시자
-. 아래 사진 클릭하면 북펀드 바로가기
'알프레드 아들러 평전'

 인터넷서점인 알라딘은 독자들의 투자를 받아 제작하는 '북펀드'로 '알프레드 아들러 평전'을 내놨습니다.  북펀드는 도서 출판에 필요한 자금을 모으는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입니다.

 북펀드는 새책 출간 내용을 소개하고 독자들이 일정 금액을 투자하면 출간시 책과 펀딩금액의 일정액을 마일리지로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알프레드 아들러' 는 지그문트 프로이트(S. Freud), 칼 구스타프 융(C. G. Jung-과 함께 세계 3대 심리학자로 꼽히는 아들러 탄생 150주년을 맞아 알렉산더 클루이Alexander Kluy가 생생한 연구자료를 바탕으로 당대 유럽의 경제사, 정치사, 사상사를 풀어내면서, 20세기 가장 위대한 심리학자 중 한 사람의 삶을 치밀하게 그려낸 아들러의 평전입니다.

 최초로 공개되는 기록물을 포함하고 있는 이 평전은 아들러라는 인물의 인간적인 측면과 오늘날까지 끊이지 않고 있는 그의 심리학 사상 및 이론에 대해 깊이 있게 풀어낸, 아들러 전기의 최고 역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아들러 심리학은 가장 인간적이면서 미래지향적인 심리학, ‘사람을 사랑하는 심리학’이라고 합니다. 아들러는 개인심리학의 창시자이며, 오늘날 일상용어가 된 말들, 즉 “공동체의식”, “열등 콤플렉스”, “개인의 이상” 등의 개념을 창안했습니다.

 저자는 책에서 "천재 아인슈타인이 우주를 측정했다면, 천재 아들러는 인간 영혼에 대한 지도화 작업을 해냈다"면서 "20세기 가장 위대하고 영향력이 컸던 심리학자, 심층심리학의 개척자인 지그문트 프로이트와 칼 구스타프 융, 그리고 알프레드 아들러를 들 수 있다. 그러나 아들러는 앞의 두 사람에 비해 오늘날 부당하다 할 만큼 덜 알려져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새책 '알프레드 아들러' 출간 크라우드펀드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알라딘 북펀드 사이트(https://www.aladin.co.kr/m/bookfund/view.aspx?pid=1661)에 들어가 하단에 펀딩하기를 클릭한후 22,500원을 펀딩하면 투자자 이름이 인쇄(선택)된 <알프레드 아들러> 도서 1부와 마일리지를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