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가수 이찬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찬원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죄송한 말씀을 드린다. 이찬원이 3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현재 이찬원과 관련된 모든 관계인들은 즉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검사를 완료하고 자가격리 중에 있다고 전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이어 즉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히 안전한 상황이 확보될 때까지 방역당국의 지침을 따라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아티스트 관리에 있어 부족했던 점에 대하여 매니지먼트 담당자로서 송구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TV조선은 지난 1일 이찬원이 뽕숭아학당녹화에 참여했으며, 이에 당일 녹화에 참여한 임영웅, 영탁, 장민호 등 모든 출연자와 전 스태프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TV조선은 자체 방역 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상암동 사옥은 일정 기간 폐쇄하는 등 고강도 선제적 대응을 실시할 것이라며 오는 17일 처음 방송할 '미스트롯2' 편성에는 변동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이찬원과 함께 프로그램 녹화에 참여한 코미디언 박명수도 이찬원의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코로나19 검사를 받는 등 라디오 생방송에 참여하지 못했다. 이날 KBS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생방송은 정다은 아나운서가 박명수를 대신해 진행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