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6일(수) 밤 10시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의원 출연, ‘조두순방지법’ 제정 비하인드 스토리와 법률 핵심 사항 들려줄 예정

 

알면 당신도 법테랑
알면 당신도 법테랑

  국회에서는 매년 수많은 법안이 발의되고 다수의 법률이 제·개정됩니다. 

  어느 하나 국민 삶과 직결되지 않는 내용이 없는데... 시의 적절, 알토란같은 법률 내용을 가장 효과적이면서 쉽고 재밌게 전달합니다.


  2021년 국회방송 신규 프로그램  「알면 당신도 법테랑」은 주요 새 법률, 법률안 등을 그 분야의 베테랑인 변호사, 국회의원 등과 함께 심도 있게 살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전 KBS 아나운서 김현욱 MC와 법조계의 개그우먼 신유진 변호사,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팀장이 호흡을 맞추며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첫 방송인 1월 6일 (수) 방송에서는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의원이 직접 출연해 작년 12월에 통과된 <조두순 방지법> 제정을 둘러싼 뒷이야기, 법률의 핵심 사항 등을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또한 1월 13일 2회 방송에서는 뜨거운 이슈인 부동산 관련, 진성준 의원이 출연해 <서민주거 안정 법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뿐만 아니라 1월 20일 <택배 노동자 보호 법안>(기본소득당 용혜인 의원 출연), 1월 26일 <소상공인 지원법안>(국민의힘 홍문표 의원 출연) 등 매주 다양한 법률 토크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알면 당신도 법테랑
알면 당신도 법테랑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