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성희롱 논란’에....결국 ‘헤이나래’ 폐지
상태바
박나래 ‘성희롱 논란’에....결국 ‘헤이나래’ 폐지
  • 신철현 기자
  • 승인 2021.03.26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시청자 의견 게시판....박나래 하차 요구 빗발쳐

박나래가 남자 인형을 이용한 성희롱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킨 웹예능 '헤이나래'가 폐지된다.

'헤이나래제작진은 제작진의 무리한 욕심이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린 것에 대해 큰 잘못을 통감하고 이에 책임을 지고자 헤이나래폐지를 결정했다25일 밝혔다.

사진=‘헤이나래’  영상 캡처
사진=‘헤이나래’ 영상 캡처

 

제작진은 “‘헤이나래는 대중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제작된 콘텐츠임에도 영상 중 특정 장면 및 자막이 과도한 성적 표현을 포함하고 있었다편집 및 검수 과정에서 해당 내용들이 불쾌함을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지 못한 채 영상을 발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상으로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구독자 및 시청자, 아울러 제작진을 믿고 출연을 결심해준 두 출연자에게도 진심으로 사과를 드린다고 사과했다.

'헤이나래폐지 결정에 앞서 성희롱 논란을 일으킨 개그우먼 박나래는 같은 날 해당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헤이나래CJ ENM의 디지털 예능 채널 스튜디오 와플이 제작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박나래와 키즈 유튜버 헤이지니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나래의 성희롱 논란은 지난 23일 공개된 헤이나래에서 박나래가 남자 인형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불거졌다.

해당 영상에서 박나래는 남자 인형의 팔을 사타구니쪽으로 가져가 성기 모양을 만들고, 도를 넘는 성희롱 발언으로 큰 논란을 일으켰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의견 게시판에도 박나래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빗발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