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김춘진 사장, 현장에서 답 찾는 소통경영 강화
상태바
AT 김춘진 사장, 현장에서 답 찾는 소통경영 강화
  • 황경숙 기자
  • 승인 2021.07.2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은 26일 충북 괴산 소재 괴산자연드림파크(회장 김정희)를 찾아 아이쿱생협 현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습니다.

자연드림파크는 아이쿱생협이 만든 친환경농산물의 생산․유통․소비·체험시설이 한곳에 집약된 시설로, 공사는 최근 ESG경영실천을 위하여 친환경 종이팩 생수 보급을 통해 환경을 살리고 안전한 먹거리 공급에 앞장서고 있는 아이쿱생협과 업무협약을 맺고 협력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김춘진 사장은 이어 청주시에 소재한 전통주 제조업체인 조은술세종(주)(대표 경기호)을 방문하여 막걸리, 증류주 등 전통주 제조현황을 점검하고, 전통주 수출확대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 사장은 “세계 명품주와 어깨를 나란히 하도록 전통주 소비자체험, 온라인 홍보 등 마케팅을 집중해 세계인이 우리술의 맛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천안 소재 냉동·냉장 식품전문 종합물류회사인 ㈜올담에프에스(대표이사 송경덕)를 찾아서는 제품검사, 재포장 등 유통가공 서비스 및 창고 시설 등을 점검한 뒤,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온라인 구매 수요 증가 등 물류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선진 기술이 결합된 냉동·냉장 물류서비스의 중요성과 농수산식품산업 육성 및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하며 현장 소통 경영을 이어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