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GTEP사업단, 파리 Cosmetic 360 전시회 참여
단국대학교 GTEP사업단, 파리 Cosmetic 360 전시회 참여

단국대학교 GTEP사업단(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은 13일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카루젤 뒤 루브르에서 열리는 '파리 Cosmetic 360 화장품 산업 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Cosmetic 360 전시회는 화장품rhk 화장품 원자재, 포뮬레이션, 포장, 테스트 및 분석 등과 관련된 전문가들이 참여, 화장품 산업분야 정보를 교환하는 B2B 전시회다.

이번에 파리 화장품 산업 전시회에 참여하는 단국대학교 GTEP사업단 소속 총 6명의 학생들은 총 6개의 홍보부스를 마련해 참가했다. 

또 (주)두리콤, (주)엠알이노베이션, (주)스타스테크, (주)맨즈메이크미, (주)현진씨엔티, (주)글로벌에프엠 등 총 6개 협력업체와 함께 바이어 상담 및 현장판매를 맡아 진행했다.

두리콤은 이번 전시회에 ‘루미크리온(Lumicrion)’ 제품을 선보였다. 이는 실내 화장시 색 표현이 외부에서도 그대로 표현되도록 CRI 95 이상의 LED를 사용해서 제작한 LED 조명제품이다. 

구도윤 단원은 “GTEP 사업단에서 이전에 실습했던 경험들을 바탕으로 파리에서 열린 오프라인 화장품 산업 박람회에 접목하여 좋은 성과를 내서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단국대학교 GTEP 사업단(단장 무역학과 정윤세 교수)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시행하고 단국대학교와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예산 지원을 받아 한국무역협회의 교육 및 관리하에 대학생 청년무역인력을 양성하는 무역전문가 양성사업단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