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투자클럽, 전문가 집단지성 투자전문 네트웍
"1년 내 투자회원 10만명 유치, 탈중앙화된 자율조직 투자DAO 전환"

NFT투자클럽, 대표 캐릭터 '깨비 NFT' (사진=인큐텍)
NFT투자클럽, 대표 캐릭터 '깨비 NFT' (사진=인큐텍)

[뉴스캔=장덕수 기자] 디지털 자산 플랫폼 인큐텍(대표 송인규)이 운영하는 '깨비NFT투자클럽'이 대표 캐릭터인 '깨비 NFT'를 발행,  세계 최대 NFT거래소인 오픈씨에 등록했다고 25일 밝혔다.

깨비NFT투자클럽은 블록체인, 자산운용, 창투, 금융, 증권, NFT, 회계, 세무, 상장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집단지성 투자전문 네트웍으로 NFT프로젝트 초기 발굴, 공동 투자, 협상, 마케팅, 국내외 상장 등을 지원 등을 통해 프로젝트 제작자와 투자자 모두 성공하는 모델을 지향하고 있다. 

현재 깨비NFT투자클럽의 멤버는 약 880명으로 핵심적인 의사결정을 하는 거버넌스 커큐니티는 89명으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깨비투자클럽은 1년 내에 투자회원 10만명을 유치, 탈중앙화된 자율조직인 투자DAO(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로 전환할 계획이다.  

깨비멤버들은 투자활동 이외에도, 멤버간의 유대강화와 재미를 추구하기 위하여 등산, 교육, 컨퍼런스, 공연, 파티 등 다양한 모임에 초대받는다. 

깨비NFT투자클럽 운영자인 송인규 대표는 “깨비NFT멤버들은 투자수익과 재미를 함께 추구한다”며 “여러 기관과 다양한 제휴를 통하여, 모임참여자에게 와인, 티셔츠, 속옷 등 물품제공 또는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수익이 나면, 활발한 기부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