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부동산플랫폼 '우리원더랜드' 모바일 앱 출시
상태바
우리은행, 부동산플랫폼 '우리원더랜드' 모바일 앱 출시
  • 윤민수 기자
  • 승인 2022.04.0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정보와 청약, 금융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부동산 금융 특화 앱

[뉴스캔=윤민수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은행이 6일 부동산 정보를 확인하고 관련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우리원더랜드'의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

'우리원더랜드'는 부동산정보와 청약, 금융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부동산 금융 특화 앱이다.

 아파트 단지정보, 주변 편의시설·학군·교통정보 이외에도 ▷퀵앤이지(Quick&Easy) 대출상담서비스 ▷주택도시기금 특화서비스 ▷부동산 컨시어지서비스 등 부동산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가 있다. 

'퀵앤이지(Quick&Easy) 대출상담' 서비스는 대출한도와 금리를 앱을 통해 바로 조회하고, 부동산 대출이 필요한 경우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으로 상담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청약상품 가입, 청약가점·순위정보, 관심 지역 맞춤 분양정보 등을 제공하는 '청약 Total 컨설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특히 다방, 밸류맵, 부동산R114 등 다양한 부동산 관련 업체와 제휴해 해당 업체 서비스 이용자도 원더랜드 대출상담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이들 업체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각종 금융서비스와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우리은행은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우리원더랜드 가입자가 부동산담보대출이나 전세대출을 받을 경우 연 0.1%포인트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