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 하이리빙 인터넷쇼핑몰. © 유통데일리

하이리빙(대표 이정학)이 졸업 입학 시즌 인기상품만을 엄선한 상품모음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하이리빙 상품으로 사랑을 전하세요´를 테마로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되며 디지털가전, 학용품, 도서, 패션상품 등 대상별로 다양한 품목을 구성했다.

졸업 입학 시즌에 학생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은 역시 노트북, 휴대폰, PMP, MP3 등 디지털 제품이다. 하이리빙은 5만원대의 어린이용 전자사전, 10만원대의 디지탈 카메라,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여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센스만점의 MP3 등을 준비했다.

초등학교를 입학하고 졸업하는 어린 자녀들을 위한 선물로는 학생용 가방, 필독도서 등을 추천한다. 또한 크레파스, 연필, 연필깍기로 구성된 필기구세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중, 고등학생을 위해 하이리빙은 샤프와 볼펜세트, 4만원대의 남녀 손목시계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대학 새내기와 사회 초년생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하이리빙의 대표적인 패션 상품인 제노스 넥타이를 비롯, 30만원대의 고급 손목시계, 방수 기능을 가진 면도기와 향수 등을 권할만하다.

하이리빙은 “매년 이맘때면 선물 선택의 고민을 하는 학부모님을 위해 초등학생, 중고생, 대학생 등 대상별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하이리빙 인터넷쇼핑몰(www.hilivingmall.co.kr)을 통해 자세한 제품정보와 함께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