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서울=일간연예스포츠] 신성록이 영화채널 OCN 4부작 TV무비 <유혹의 기술>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유혹의 기술>은 세상의 모든 연애 초보자들을 위한 백전백승 유혹 필살기를 전해줄 작품으로 신성록은 극중 첫사랑에게 받은 상처로 인해 연애 고수의 수제자가 되는 현수 역을 맡았다.

현수는 착하긴 하지만 남자로써의 매력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일명 ‘좋은 오빠’. 매번 여자에게 차이기만 하는 현수는 연애 고수 김선생(조영진 분)의 도움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남으로 180도 변신, 자유자재로 여자들의 마음을 흔드는 유혹의 기술을 발휘하게 된다.

이렇게 극중에서 촌스럽고 어리숙한 연애 쑥맥과 세련되고 젠틀한 매력남의 상반된 캐릭터를 동시에 선보일 신성록은 다양한 영화와 CF 등을 패러디 한 코믹 연기까지 펼칠 예정이기도.

신성록은 “극중 프로페셔널한 유혹의 기술자 역할을 맡았어요. 자신의 욕심을 위해 여기저기 마음을 주는 바람둥이 와는 전혀 달라요. 한마디로 진실한 사랑의 연금술사라고 할 수 있죠. 특히 그 동안 출연했던 작품에서 선보였던 과묵하고 부드러운 캐릭터와는 달리, 어리버리하고 코믹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것 같아 기대 반 걱정 반이에요. 하지만 저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기회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촬영했으니, 제 연기를 보시면서 마음껏 즐겁게 웃으셨으면 좋겠어요. <유혹의 기술>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사랑이 함께 숨쉬는 드라마에요. 특히 짝사랑을 하고 있는 남자분이 보시면 더욱 좋을 작품이구요.(웃음) 열심히 촬영한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릴게요.”라고 전했다.

OCN 4부작 TV무비 <유혹의 기술>은 현재 촬영을 마쳤으며, 3월 말 OCN에서 첫 방송 된다.

http://www.esportsi.com
전선옥기자 mr732177@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esportsi.com<저작권자 ⓒ 연예스포츠신문>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