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헐리웃 진출작 ´런드리 워리어´ 여주인공

케이트 보스워스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Sexy look & Simplicity Casual´ 을 기본으로 감각적인 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캘빈클라인 진´ 은 최근 장동건의 헐리웃 진출작인 영화 ´런드리 워리어´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되어 화제를 불러모은 영화배우 케이트 보스워스(Kate Bosworth)를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데이빗 심즈(David Sims)가 촬영한 캘빈클라인 진 광고 속에서 케이트 보스워스는 올시즌 최대의 힛트 상품으로 부각되고 있는 와이드 진을 입은 스타일리시하고 섹시한 모습과 청순하고 순수한 베이비 페이스를 동시에 보여주며 차세대 아메리칸 뷰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케이트 보스워스는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세계적인 명품 패션 브랜드에서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마다 일 순위 섭외대상에 올리는 알아주는 패셔니스타이기도 하다.

진정한 아메리칸 뷰티, 케이트 보스워스와 함께한 이번 캘빈클라인 진의 봄 시즌 광고 캠페인은 2008년 2월부터 전세계 35개국의 인쇄매체와 옥외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아이컬쳐뉴스 기사 더 보기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