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서울=일간연예스포츠] 박수진이 영화채널 OCN 4부작 TV무비 <유혹의 기술>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는 귀여운 공상가로 변신한다.

세상의 모든 연애 초보자들을 위한 ‘백전백승 유혹 필살기’를 유쾌하게 그린 <유혹의 기술>은 실생활에 유용한 연애 기술 전수는 물론, 진실한 사랑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줄 작품.

극중 박수진은 밝고 쾌활한 성격의 여대생이자 공상을 좋아하는 부잣집 외동딸 희진 역을 맡았다. 부모님의 결정으로 마음 없는 약혼을 하게 된 희진은 소박하지만 진실된 사랑을 간절히 기다리는 인물.

또한 희진은 김선생(조영진 분)의 부탁으로 자신의 약혼을 망치려는 유혹의 고수 현수(신성록 분)의 의도적인 접근에도 동요되지 않고, 오히려 순수하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현수의 마음을 흔드는 귀여운 캐릭터이다.

뿐만 아니라, 커플로 연기 호흡을 펼칠 신성록과 함께 다양한 CF와 영화 등을 패러디 한 코믹 연기를 실감나게 선보일 예정이기도.

박수진은 “<유혹의 기술>은 대본을 읽는 내내 가슴이 두근거렸을 만큼 정말 유쾌하고 행복함이 가득한 작품이에요. 그만큼 촬영하는 동안에도 너무 즐거웠고 무척 화기애애했는데, 그런 기분 좋은 느낌이 여러분께 그대로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또한 너무나 유용한 연애의 기술들이 담겨 있어서 저도 한 수 배웠는데요,(웃음) 많은 분들이 이 작품을 통해 행복한 사랑을 이루셨으면 해요.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OCN 4부작 TV무비 <유혹의 기술>은 현재 촬영을 마쳤으며, 3월 28일 첫 방송 된다.

http://www.esportsi.com
전선옥기자 mr732177@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esportsi.com<저작권자 ⓒ 연예스포츠신문>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