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봄철, 안성맞춤 제품으로 ‘부각’



【서울=CMN/이지폴뉴스】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가 봄 시즌을 맞아 콜라겐 에센스 파운데이션과 팩트 역매에 나섰다.

봄 트렌드 광고에 이 제품을 주력제품으로 선정해 노출하는 한편 프로모션 진행시 주 아이템으로 선정해 제품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특히 클리오 레이디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시 이 아이템을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콜라겐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에센스와 파운데이션이 함께 들어있는 2 in 1 제품으로 간편하면서도 퍼펙트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 주는 제품. 2가지를 분리해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용기로 제작되어 에센스와 파운데이션의 믹싱 비율을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특징을 부각시킬 생각이다.

콜라겐 에센스 팩트 역시 콜라겐 성분이 들어있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마무리해 주는 제품으로 건조한 봄철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는 점을 고객에게 어필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들 주력제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인스토어(Instore) 마케팅을 강화, 적극적으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제품의 질이 매우 우수해 직접 텍스처를 경험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제품에 호감을 가질 수 있다는 판단에 따라 소비자 체험을 위한 접점 활대를 계획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CIM(Customer Information Marketing)을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 전문점 지원, 직원 제품 교육 강화를 통해 제품에 대해 더욱 잘 알고 판매할 수 있는 영업 분위기를 만드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코스메틱 매니아 뉴스(www.cmn.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