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일간연예스포츠]지난해 일본과 중국등 해외 활동에 주력하며 <꽃미남 그룹>으로 폭넓은 인기를 누렸던 남성 5인조 SS501이 직접 디자인한 스타 쥬얼리 제품을 출시해 화제다.

3월 13일 싱글 2집 앨범으로 국내 컴백을 앞둔 SS501이 스타 쥬얼리 전문 업체인 (주)아샤와 함께 팀명칭을 뜻하는 SS를 비롯,팀원들의 영문 이니셜과 슈퍼스타를 뜻하는 별모양에 S를 합쳐 디자인 한 귀걸이,목걸이,핸드폰 고리 3종의 구성품을 내놓은 것.

특히, 팀원들의 이니셜로 제작한 핸드폰고리에는 토파즈, 다이아몬드, 페리도트, 자수정, 진주로 각각의 멤버들을 표현하는 보석으로 개성을 두어 디자인하였다.

(주)아샤 쥬얼리의 최준혁 총괄이사는 "SS501이 아시아 스타인 만큼 해외 시장을 겨냥하여 한정 상품으로 쥬얼리 제작에 신경썼으며 국내활동 전 그동안 관심과 애정을 기울여 준 팬들을 위한 ss501 맴버들의 이벤트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3월 국내 컴백을 앞둔 ss501은 7~8월중에는 일본에서 싱글 앨범 발매로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7월 썸머 싱글 앨범을 11월에는 정규 앨범을 발매해 2008년도 국내외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아시아 한류 그룹 SS501이 직접 디자인한 스타 쥬얼리는 (주)아샤 사이트 www.asha.co.kr 에서 한정 판매된다.
<조종복기자 jjb@esportsi.com>

http://www.esportsi.com 전선옥기자 mr732177@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esportsi.com<저작권자 ⓒ 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일간연예스포츠/연예스포츠신문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