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서울=일간연예스포츠] 국내 최고의 댄스그룹 신화 출신으로 천부적인 댄스감각을 자랑하는 이민우(M)가 <스텝업2-더 스트리트>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룹 신화 시절부터 탁월한 댄스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이민우(M)가 <스텝업2-더 스트리트>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것은 다름 아닌 네티즌들의 열렬한 성원 덕분이다.

지난 2월 20일부터 2월 27일까지 <스텝업2?더 스트리트>의 공식 미니홈피를 통해서 진행되었던 ‘핫한 춤과 쿨한 스타일의 <스텝업2-더 스트리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은 누구?’ 라는 설문조사에서 이민우(M)가 과반수에 가까운 45.27%의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를 차지한 것이다.

이번 설문조사에서 이민우(M)는 현재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최고의 아이돌 스타 ´빅뱅´ G-드래곤, ´동방신기´ 유노윤호, ‘슈퍼주니어´ 동해를 제친 것으로 국내 가요계에서 댄스 황태자 이민우(M)의 확고한 위치를 다시금 확인하게 해주는 결과라 할 수 있다.

이처럼 반가운 소식을 접한 이민우(M)는 <스텝업2-더 스트리트>의 홍보대사 제의를 흔쾌히 수락하며 본인도 <스텝업> 시리즈의 열혈 팬이라는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민우(M)는 “<스텝업>을 처음 봤을 때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내가 원하는 뜨거운 음악과 춤이 바로 스크린에 펼쳐져 정말 신나게 봤던 기억이 난다”며 이번에 훨씬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스텝업2-더 스트리트>에 대한 기대감도 감추지 않았다. 더욱이 이민우(M)는 3월에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사랑이란 예쁜 두 글자’를 발표하며 활발한 음반활동을 예고하고 있는데, 수록곡의 뮤직비디오에 <스텝업2?더 스트리트>의 영화장면을 사용할 예정이라 그가 얼마나 홍보대사에도 열의를 보이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더욱이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영화 속 남.녀 주인공들의 귀엽고 애틋한 로맨스 등 색다른 장면들이 삽입될 예정이라 더욱 화제다.

또한 오는 3월 10일 <스텝업2?더 스트리트>의 시네마콘서트에서 영화 시사회와 함께 이민우(M)의 스폐셜 공연이 예정되어 있는데, 이 공연에서 이민우(M)는 디지털 싱글 ‘사랑이란 예쁜 두 글자’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스텝업2?더 스트리트>의 홍보대사답게 천부적인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http://www.esportsi.com
전선옥기자 mr732177@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esportsi.com<저작권자 ⓒ 연예스포츠신문>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