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명 추첨, 논산 딸기 농장 체험 이벤트


【서울=CMN/이지폴뉴스】스킨푸드(대표 조윤호 www.theskinfood.com)는 충남 논산으로 딸기 체험을 떠나는 ‘스킨푸드와 함께하는 봄맞이 새콤달콤 딸기 여행’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8일(화)까지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80명을 선정, 동반 1인을 포함한 총360명이 충남 논산의 딸기 농장으로 떠나게 된다.

스킨푸드는 올 상반기 주력 상품인 복분자(Black Raspberry) 라인의 연상 아이템으로 딸기를 이번 여행의 테마로 잡았으며 신선하고 깨끗한 딸기를 직접 수확하고 맛보는 딸기 따기 체험 뿐 아니라 직접 딴 딸기를 고객이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청계산 산책과 재미있고 다양한 깜짝 이벤트, 푸짐한 경품의 기회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방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복분자 보양 키트(복분자 샘플 5종)과 황사 대비 클렌징 5종 키트, 딸기 체험 기념 수건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복분자 라인, 사과 식초 클렌징 라인, 블랙슈가 마스크 등 스킨푸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구성된 푸짐한 선물도 마련돼 있다.

매 시즌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스킨푸드 고유의 독특한 이벤트로 자리잡은 여행 이벤트는 스킨푸드의 브랜드 컨셉이 살아있는 푸드 체험 이벤트로 사과 여행, 고구마 여행, 흑설탕 여행 등의 테마로 연3회 이상 꾸준히 실시되고 있다.



<저작권자 ⓒ 코스메틱 매니아 뉴스(www.cmn.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