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남성 세트 경품 증정 이벤트 병행


【서울=CMN/이지폴뉴스】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자사 광고 모델인 권상우 주연의 영화 ‘숙명’ 시사회에 고객들을 초대하는 문화 이벤트를 개최한다.

수도권 주요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인 ‘더페이스샵닷컴(www.ethefaceshop.com)’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시사회 초대권 2,000장을 증정하는 것. 이번 시사회 초청 행사는 영화제작사 (주)MKDK와 더페이스샵의 공동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이뤄졌으며 시사회는 오는 18일 서울극장에서 열린다.

더페이스샵은 자사 광고모델인 권상우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와 연계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기존의 여성 고객뿐 아니라 남성 고객 사이에서도 모델 및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숙명’ 시사회와 영화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들에게 남성 기초제품인 ‘클래식옴므 2종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송기룡 대표는 “자사 광고모델이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시사회에 고객들을 초청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영화 ‘숙명’은 권상우와 송승헌이 주연을 맡은 감성 액션물로 친구 사이의 우정과 오해가 빚어낸 배신을 다루고 있다.



<저작권자 ⓒ 코스메틱 매니아 뉴스(www.cmn.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