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대신 시트르산 사용해 두통과 탈색 해결

[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 그린케미칼은 락스를 첨가하지 않은 욕실청소 전용세정제 ´슈가버블 욕실세정제´를 출시했다. © 유통데일리
가정용품 전문업체 그린케미칼(대표 소재춘)은 욕실청소 전용세정제 ´슈가버블 욕실세정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슈가버블 욕실세정제´는 새큼한 레몬향을 내는 시트르산을 첨가했으며 기존 제품과 달리 락스가 첨가되지 않아 락스로 인해 야기되는 두통과 호흡기질환 그리고 탈색의 문제를 해결했다.

시트르산은 식품첨가물로 사용되는 유기산으로 살균 및 항균 효능이 탁월하며 옷에 묻어도 탈색되지 않으며 역겨운 냄새가 나지 않아 욕실과 같은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해도 머리가 아프지 않다.

또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를 반응시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인체와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을 최소화했다.

슈가버블 욕실 세정제는 변기와 욕조, 세면대의 찌든 때 제거에 뛰어난 세정효과가 있으며 국립화학시험연구원의 실험 결과, 대장균과 포도상구균에 대한 항균능력을 인정받아 항균마크를 획득했다.

소재춘 그린케미칼 사장은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화학세제가 천연세제로 대체되고 있다"며 "앞으로는 인체와 환경에 해가 없는 천연 제품이 주류를 이루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