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레이스 란제리 차림 ´화끈한 노출´

연우현진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코미디TV 드라마 ´러브레이싱´에 새로 투입되는 신인 탤런트 연우현진이 첫 등장부터 파격노출을 선보인다.

눈치가 없고 맹한 성격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민폐 캐릭터´ 백지미 역할을 맡은 연우현진은 첫 장면부터 빨간 레이스 란제리 차림으로 침대에서 깨어나는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 앞으로 드라마 속에서 비칠 화끈한 노출을 예고했다.

170㎝의 늘씬한 몸매와 터질 듯한 S라인으로 제작발표회 당시부터 큰 관심을 받아온 연우현진은 이날 방송 내내 몸매를 한 껏 뽐낼 수 있는 란제리 룩을 고수,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분에서 연우현진과 연기 호흡을 맞춘 정주리 역의 김하연 또한 D컵의 풍만한 가슴골을 뽐내는 등 은근한 노출 경쟁을 펼쳤다.

연우현진은 "백지미의 엉뚱한 캐릭터가 실제 성격과 비슷하다. 순수하면서도 섹시미가 있는 레이싱 모델 백지미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더욱 큰 재미를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매주 월요일 밤 12시에 방영하는 ´러브레이싱´은 전문 레이싱 모델들의 치열한 경쟁과 숨겨진 삶을 그리는 로맨틱 드라마다. 연우현진은 김하연(정주리 역)의 새 룸메이트로 17일 밤 방송되는 7회에 첫 등장하게 된다.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아이컬쳐뉴스 기사 더 보기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