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62시간 집중 교육, “영어가 술술 나와요”

원어민 교사와 함께 교회 순회 지도 ‘눈에띄네’

[CDNTV/이지폴뉴스]류한열장로의 「기적의 영어회화 훈련」프로그램이 중고등부 및 대학생들과 일반인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류한열장로가 실시하는 「기적의 영어 회화 훈련」프로그램은 그간 영어에 목말라하고 있는 학생들과 일반인들에게 기적을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단기 1주일간의 집중 회화 훈련을 원어민과 함께 실시해 상당한 효과를 거두고 있다.

62시간의 집중 훈련을 통해 영어 말하기에 대한 새로운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해외연수 등 큰 돈을 드리지 않고 국내에서 훈련 만으로 영어를 술술 말해 류장로가 실시하는 훈련 프로그램 참석자들이 매년늘고 있다.

류한열장로는 "짧은 기간에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최고의 학습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면서 “누구나 영어의 달인이 도리 수 있는 노하우를 집중교육한다”고 말했다.

류장로는 또한 "어학연수 보다 더 효과적이고 훨씬 저렴한 영어학습”이라면서 "여름 방학기간을 이용해 일주일씩 단기 교육을 한다”고 덧붙였다.

류장로는 특히 "교회별로 방학기간을 이용해 물질 때문에 해외로 어학연수를 가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어디든 원하는 교회들의 경우 집중적으로 지도해 영어 회화에 능숙한 인재로 양육되어 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단기간에 영어 회화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최단기간 영어 회화를 정복하고 싶은 사람, 영어학원을 들락거리며 능률이 오르지 않아 포기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문의 011-9577-9215 류한열장로>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CDNTV.CO.KR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