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행개선과 칼슘 부족 예방에 초점

[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 뉴스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성인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에스테라 1, 2를 출시한다. © 유통데일리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코리아(대표 유병석)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성인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에스테라 1, 2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여성들에게 가장 필요한 혈행개선과 칼슘 부족 예방에 초점을 맞췄다.

에스테라1은 성인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달맞이꽃과 보라지 종자에서 추출한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됐다.

감마-리놀렌산은 식물의 종자유에 들어있는 오메가-6 불포화 지방산으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체내 생리활성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의 합성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성분이다.

에스테라2는 산호칼슘과 구연산칼슘을 원료로 하여 칼슘 외에도 뼈의 형성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 비타민 D 등의 성분이 포함된 갱년기 및 폐경기 이후의 여성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중년 이후의 여성들이 복용하면 좋다.

이외에도 에스테라 1,2 제품에는 회화나무열매, 석류, 브로콜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식이섬유, 베타카로틴, 비타민C, 셀레늄 등 여성건강을 위한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파마넥스 마케팅팀 유탁 팀장은 "가임기와 폐경기는 여성의 신체에 가장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기간"이라며 "바쁜 현대 성인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에스테라 제품에 담았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