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일간연예스포츠]-부천식물원, 보기만~ NO! 직접 만지고 만드는 체험식물원
- 투표하면 식물원 관람이 공짜!

부천식물원(원미구 춘의동 381번지 소재)에서는 가족과 함께 식물원도 관람하고 식물의 생태를 생동감 있게 관찰하며 재미있는 체험학습도 할 수 있는 「가족숲생태교실」,「식물교실」,「자연물로 만들어 보아요!」프로그램을 매월 운영하고 있다.

「가족숲생태교실」은 오는 26일(토) 오후 2시 초등학교 고학년(4~6학년) 10가족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식물교실」은 오는 19일(토) 오후 2시 초등학교 저학년(1~4학년) 15가족을 대상으로 눈높이 체험학습을 진행한다.

특히, 『자연물로 만들어 보아요!』는 4월에 새로 마련된 프로그램으로써 오는 12일(토) 오후2시에 5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단순히 식물의 이름을 외우고 익히는 학습에서 벗어나 가족과 아이들이 직접 솔방울, 나뭇잎 등 자연물을 이용하여 작품을 만들 수 있어 자연과 더불어 온 가족이 따뜻한 교감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예약 및 접수는 부천식물원 홈페이지(http://www.bucheon.go.kr/green)에서 하면 되고, 제18대 국회의원선거일에 투표를 마친 후 발급된 “투표확인증”을 제출하면 식물원 관람 시 무료 또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http://www.esportsi.com 전선옥기자 mr732177@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연예스포츠신문<일간연예스포츠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