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 외모 상반된 육감적 몸매 최대 매력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레이싱 모델 송지나가 그라비아 화보의 원산지인 일본에 전격 진출한다.

지난 3월 인도네시아의 리아빈탄 골프장 및 풀 빌라를 배경으로 촬영한 화보를 선보이며 모바일 화보 시장과 인터넷 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송지나의 코리아그라비아 화보가 일본 모바일 화보 관계자들을 사로 잡았다.

일본 관계자들은 "청순한 외모와는 상반된 육감적인 몸매가 최대의 매력"이라며 "일본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 수 있는 요소를 다 갖추었다"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송지나의 화보는 올 상반기 중에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인 NTT도코모와 KDDI 에이유(au)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일본 그라비아 시장은 주로 신인 여자연예인들의 비키니 화보가 주를 이루며, 이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본격적인 연예활동의 첫걸음으로 삼는 게 일반적이다.

따라서 이번 송지나의 일본 화보 서비스 역시, 한국 레이싱 모델이 일본 연예계에 진출하는 새로운 그라비아 한류바람을 불러올지 주목된다.

한편, 송지나는 레이싱 모델로도 지속적인 인기몰이를 하는 동시에, 광고계의 큰 이슈로 자리잡은 ´S-oil´ CF에도 ´오일걸´로 등장하여 국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송지나의 코리아그라비아 화보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은 SK텔레콤을 통해서 볼 수 있다.(NATE 접속 4.재미-> 1.포토블로그 -> 송지나 화보)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아이컬쳐뉴스 기사 더 보기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