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행사 기간 중 매출액의 1% 기탁


【강진=전남인터넷신문/이지폴뉴스】서울 신세계 강남점에서 지난 3월 28일부터 5일간 열렸던 강진군 농수특산물 특별전 성공적 개최에 따른 감사패와 인재육성기금 전달식이 지난 15일 강진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감사패와 인재육성기금 전달식에서 황주홍 강진군수를 비롯한 공무원, 광주 신세계 이장환 대표이사, 서울 신세계 강남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날 서울 신세계 관계자는 강남점에서 직접 매입한 상품을 제외한 강진군 농수특산물 특별전의 총 매출액 중 1%인 3백8십여만 원을 강진군 인재육성기금에 기탁했다.

또한 서울의 심장부인 강남에 선보일 수 있도록 하는 기회와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준데 대한 강진군과 강진군 공직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새긴 감사패(청자매병)를 서울 신세계 관계자에게 전달했다.

강진군은 이번 서울 신세계 강남점 제1회 강진군 농수특산물 특별전에는 관내 24개업체의 198개 품목들이 참여해 5일 동안 총 4억1천3십여만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강진을 대표하는 봉황쌀과 프리미엄 호평쌀을 비롯한 강진쌀, 축․수산물, 토하, 전통된장, 파프리카, 황금닭 등이 서울 시민들의 인기를 끌었다.

한편 강진군은 서울 신세계 강남점에서 개최한 이번 농수특산물 특별전을 통해 기대 이상의 매출실적을 거둠으로써 매년 행사를 개최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전남인터넷신문 기사 더보기

ⓒ 펜소리(http://www.pensori.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