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일간연예스포츠] 한국관광공사(사장 오지철)는 참신한 한국 관광이미지를 발굴하여 국내외 홍보에 활용하고, 관광산업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2008 대한민국 3대 관광이미지 공모전』을 실시한다.

관광이미지 공모전은 -사진, 포스터, 플래시 애니메이션- 3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공모주제는 한국의 관광매력을 국내외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내외국인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36회를 맞는 관광 사진 공모전과 18회 관광 포스터 공모전의 대상은 대통령상이 수여되며, 상금은 1,000만원이다. 3회 플래시 애니메이션 공모전의 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상금은 500만원이다. 특히 2개의 단체상이 수여되는 포스터 부문에서는 우수한 많은 작품을 출품한 단체에게 10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요강은 공사 홈페이지(www.visitkorea.or.kr>고객마당)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작품접수기간은 6월 27일부터 7월 4일까지이고, 심사결과는 8월 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공사 강순덕 팀장은 “입상작품들은 향후 공사를 비롯하여 관광업계의 각종 해외홍보물에 한국관광을 대표하는 이미지로 사용되며, 국내외에 한국 관광매력을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인, 학생들의 관광이미지 공모전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매년 증가하고 있어서, 올해에도 전 세계인을 매료시킬만한 한국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새로운 작품들의 출품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http://www.esportsi.com 김재겸기자 kjg8240@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연예스포츠신문<일간연예스포츠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