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일간연예스포츠] KT(대표이사 남중수, www.kt.com)는 메가TV를 통해 KTH, 올리브나인과 함께 인기 가수의 쇼케이스를 정기적으로 개최, 이를 메가TV내 -음악-메뉴에서 서비스한다고 22일 밝혔다.

그 첫 순서로 지난 14일 오후, 의 메인 보컬 <이수>의 신곡 쇼케이스가 광화문 KT 아트홀에서 진행된 바 있다. KT가 매월 격주로 인기 가수들의 쇼케이스를 진행함으로써 메가TV 고객들은 인기 가수의 신곡을 앨범 발매 전 메가TV를 통해 빠르게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음반기획사는 메가TV 고객들을 상대로 신곡을 홍보할 수 있고, 메가TV는 음악 홍보 채널도 형성하게 돼 일석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메가TV는 인기가수의 앨범발매와 연계된 핵심컨텐츠를 직접 확보하는 동시에 KT 그룹 내 컨텐츠 시너지를 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만호 KT 미디어본부장은 <앞으로도 메가TV 고객들이 가장 빨리, 가장 편리하게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KT 그룹 안팎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고 전략적 제휴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며 <메가TV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진정한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TV의 ´음악´메뉴는 ´메가스페셜´, ´이달의 신작´, ´뮤직비디오´, ´뮤직&갤러리´, ´메가라이브´, ´클래식/국악´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고전음악에서 최신 가요까지 다양한 음악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쇼케이스 공연 실황은 ´음악´-´메가스페셜´-´메가쇼케이스´에서 볼 수 있다.

※쇼케이스란? 새 음반이나 신인 가수를 관계자와 팬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하여 갖는 특별 공연

http://www.esportsi.com전선옥기자 mr732177@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연예스포츠신문<일간연예스포츠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