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HR 3사와 공동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사람인, HR 3사와 공동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08.05.28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은 28일 복지, 교육, 급여 등 HR관련 3개사와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한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휴에 참여한 기업은 ‘사람인’을 운영하는 종합 HR 기업 ‘㈜사람인HR’, 직장인 전문 e-learning기업인 ‘㈜휴넷’, 복리후생 아웃소싱 기업인 ‘이지웰페어’, 기업체 회계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내쇼날아웃소싱’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각 사별로 보유한 컨텐츠, 고객, 서비스 노하우 등을 함께 공유하고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함으로써 신규 고객 확보 및 전문성 강화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따라 ‘사람인HR’은 3개사와 함께 HR 정보 웹진 공동 창간, 합동 공개세미나 및 강좌 개최, 각 사 마일리지 포인트 연동 등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합동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오는 6월부터 각 사별 기업고객의 특성을 고려하여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HR 정보 웹진 ‘피플 플러스(People Plus)’를 공동 창간하며, 다양한 공동 마케팅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사람인의 이정근 대표는 “분야별로 대표하는 기업이 상호 교류를 통해 전략적 관계를 맺은 만큼, 회사별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각 사 회원, 고객들은 기대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지폴뉴스 전진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