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산업 품질 관리와 생산을 위한 글로벌 세미나 개최
상태바
제약 산업 품질 관리와 생산을 위한 글로벌 세미나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08.05.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크, 제약 산업의 환경과 강화되는 국제 규격 및 법규에 대한 이해 및 향후 대응의 내용으로 진행
28일 독일 머크社의 한국법인인 머크 주식회사(사장: 안드레아스 크루제 박사)는 6월 11일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5시 반까지 양재동 서울교육문화회관 거문고홀에서 국내 주요 제약회사의 품질 관리 및 생산 분야의 연구원 및 관련자들을 초청하여 머크 고객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제약 산업의 품질 관리 및 생산 분야의 실무자들에게 제약 산업의 외부 환경과 강화되는 국제 규격 및 관련 법규에 대한 올바른 이해 및 향후 대응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머크 주식회사 PLS (Performance and Life Science Chemicals) 사업부의 총 책임자인 이동재 전무는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기술적인 문제나 프로세스에 대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시기 바란다’며 이번 세미나의 취지를 전했다.

제약 산업의 각 분야별 글로벌 전문가가 함께 참여하는 ‘머크 고객 세미나’는 6월 4일과 5일 인도 뭄바이에서 먼저 개최된 후 서울에서 진행된다. 이처럼 각 분야별 발표자가 한 곳에 모여 전반적인 제약 산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고객 세미나는 머크 그룹 내에서도 이번이 처음이다.

머크 그룹 PLS (Performance and Life Science Chemicals) 사업부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 최신 GMP 가이드라인에 따른 품질경영의 국제 현황, ▲ 제약산업 품질관리와 생산에 필요한 등급별 제품, ▲ 표준품, 소급성, 인증과 관련된 국제 규격과 가이드 라인, ▲ 제약 산업에서 유기용매 사용에 요구되는 국제 규격 및 미생물 관리, ▲국제기준에 부합하는 제약 원료 ▲ 새로운 규격에 맞는 Polyvinylacohol 및 그 응용범위, ▲ 위생 관리를 위한 솔루션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이지헬씨엠기획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