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국내 제대혈 은행 1위 기업 메디포스트(대표이사: 양윤선, 황동진 www.medi-post.co.kr)가 오는 6월5일부터 열리는 부산 임신출산 박람회를 필두로 지역 전시회 순회를 실시하며 본격적인 지역 공략 마케팅에 돌입한다.

그 첫 발로 메디포스트는 6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6회 부산 임신출산 육아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 박람회를 통해 메디포스트는 국내에 제대혈 붐을 일으킨 1위 업체로서 쌓아온 기술력과 전문성, 최다 이식건수 등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맞춤형 셀트리제대혈™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현장 박람회에서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명품 유모차, 카시트 등 푸짐한 사은품과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최근 치솟는 소비자 물가로 제대혈 보관 가격부담을 토로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휴 신용카드 결제시 최대 70만원을 먼저 할인해주는 ‘셀트리세이브’도 동시에 적용키로 했다.

한편, 메디포스트는 이번 부산 박람회 참가에 이어 6월 19일부터는 천안 ‘제2회 충남 임신출산 유아 교육박람회’, 8월 서울 ‘제14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 잇달아 참가하는 등 지역순회를 통한 본격적인 매출 드라이브에 나설 방침이다.

메디포스트 고객지원부 정연숙 부장은 “박람회 현장에서만 선보이는 셀트리제대혈™ 상품은 아기본인의 제대혈 보관과 함께 추가 조혈모세포 제공, 이식시 2,000만원의 수술비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이 많아 실속파 고객들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지헬씨엠기획팀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