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온라인 마케팅 강화 전략

[서울=유통데일리/뉴스캔]


 


www.thefaceshop.com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웹사이트(www.thefaceshop.com)를 새단장해 1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단장한 웹사이트는 기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새롭게 개발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합 운영해 자연친화적인 더페이스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전개하기 위한 포석이다.

디자인 컨셉은 ´Natural Story´라는 슬로건으로 대변되는 더페이스샵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푸른 숲과 하늘, 들판의 서정적인 녹색 이미지를 강조했다.

컨텐츠는 2008년 환경보호 캠페인 ´세이브 네이처(Save Nature)´와 여성인권 보호 캠페인, 스포츠 마케팅, 제품 스토리 등이 소개돼 있다.
 
특히 이번 개편에서는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커뮤니티를 구성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다양하게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전문 뷰티 카운셀러의 뷰티 칼럼을 비롯해 여행과 맛집, 패션, 공연 등 다방면의 정보 교환이 가능해졌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올해 주요 경영방침 가운데 하나인 ´글로벌 수준의 시스템 구축´의 일환으로 브랜드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며 "단순한 기업 홈페이지에서 벗어나 고객들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브랜드 웹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16일부터 7월 13일까지 ´100% 당첨 페스티벌´을 열고 고객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웹사이트를 방문 고객 가운데 선착순 퀴즈 정답자 100,000명에게 서울랜드 Big5 이용권(1매 2인 사용)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와 MP3 플레이어, 더페이스샵의 여름 주력제품인 ´내추럴 트리플액션 선블록 크림 SPF50+ PA+++´ 등을 선물한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