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뉴스캔]


 


[일간연예스포츠] 코카-콜라사(www.cocacola.co.kr)의 일본 1위 혼합차 브랜드 <소켄비차>는 온오프라인 상 마케팅 경험을 통해 보람찬 여름방학을 보낼 대학생 홍보대사인 <소켄비차 써포터즈(Supporters)>로 활동할 남녀 대학생 65명을 이달 30일까지 소켄비차 까페(cafe.naver.com/sokenbicha)에서 모집한다.



<소켄비차 써포터즈>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7월 9일부터 8월 22일까지 총 6주간 일본 젊은 층으로부터 가장 사랑 받으며 6년 연속 일본 혼합차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자랑하는 <소켄비차>에 대한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은 물론 실행까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 2002~2007년 일본내 소매점 즉석음용팩혼합차 시장점유율 기준, 출처: INTAGE MBI)

<소켄비차 써포터즈>에겐 20만원의 활동비가 주어지며, 활동 우수자(3명)에겐 차의 본고장 일본의 트렌드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일본여행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다양한 활동별 상품과 소켄비차 써포터즈 활동 인증서 등 추가적 혜택도 주어져 활동의 보람을 더해 준다! .

한국 코카-콜라의 ‘소켄비차’ 브랜드 매니저 최수정 차장은 <일본 젊은이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소켄비차 브랜드의 국내 출시를 맞아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며 <여름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이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온-오프라인 상에서 직접 경험해 봄으로서 학교에서 익힌 지식을 현장에서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켄비차 써포터즈’란 자신만의 독특하고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로 온-오프라인에서 소켄비차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대학생을 말한다.

http://www.esportsi.com 김재겸기자 kjg8240@esportsi.com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연예스포츠신문<일간연예스포츠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