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주문 판매 준비 수량 1만개 매진 진기록

[서울=유통데일리/뉴스캔]


 


▲ 유니시티 코리아는 지난 25일 대전시 사학연금회관 컨벤션 홀에서 ´바이오스라이프슬림´ 사전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 유통데일리


 


유니시티 코리아(대표이사 바비 김)는 지난 25일 대전시 사학연금회관 컨벤션 홀에서 ´바이오스라이프슬림(Bios Life Slim)´ 사전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유니시티 글로벌 컨벤션´에서 공식 출시 예정인 ´바이오스라이프슬림´의 소개 및 사전주문과 판매로 이루어졌다.
 
´바이오스라이프슬림´은 유니시티의 최고의 제품인 바이오스라이프컴플리트(Bios Life Complete)에 이어 출시된 제품으로 지방흡수 저하 및 체중조절을 도와준다.

또한 한 스푼당 4g의 식이섬유를 함유해 하루 2스푼 섭취로 부족한 식이섬유 섭취량을 보충할 수 있으며 비타민과 미네랄 또한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더욱 많은 도움을 준다. 

이제품은 미국 및 유럽 시장에 먼저 출시됐으며 유럽에서는 가히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켜 유니시티 내 다른 지사에서도 유럽에서의 성공을 벤치마킹할 정도이다.

이날 행사는 선착순 판매되는 신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들로 행사시작 후 십여 분만에 준비된 수량 1만개가 매진되는 진기록을 보였으며 유니시티는 회원들의 뜨거운 반응에 제품 2만여 개의 주문을 추가로 받았다.

이번 행사에 특별 방문한 유니시티인터내셔널 커트 헤지스 사장은 "유럽 시장에서의 반향이 한국에 와서 더욱 크게 나타나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바이오스라이프컴플리트는 미국의 우수 의료진인 클리브랜드클리닉을 비롯해 여러 의료 및 연구기관들에서 시행한 임상실험을 통해 그 우수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