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지키는 기린? ,이색 사이트 눈길"
상태바
"지구를 지키는 기린? ,이색 사이트 눈길"
  • 김영익 기자
  • 승인 2008.07.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를 지키는 기린? 아주 특별한 제목으로 눈길을 끄는 이색 사이트가 등장했다.


상상만으로도 재미가 있는 제목이다.


 


동물사랑실천협회가 운영하는 지구를 지키는 기린.
´지구를 지키는 기린´(www.o-gge.com)은 주인을 잃었거나 버림받은 갈곳 없는 반려견(애완견)등을 보호해주며 돌봐주는 쇼핑몰이다.


 


이 사이트의 판매품목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화장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친환경 웰빙먹거리 콩불고기,콩으로만든 두개장,채식스테이크,채식 장조림 등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접해보지 못한 순수 웰빙 식품은 물론 애견인들을 위해 유기농 사료도 판매되고 있다.


 


특히 이러한 먹거리를 살펴보면 이 요리들의 재료에는 전혀 고기의 재료가 들어가지 않는다.


 


실제 기자가 먹어본 ´두개장´은 실제의 육개장과 별반 차이가 없으면서도 아주 담백하고 특히 두개장에 들어가는 고기는 실제 고기가 아닌 콩으로 만든 것인데도 씹히는 맛도 있고 담백하니 정말 맛이 있었다.  


 


무엇보다 자연 식물성 재료를 사용하여 충분한 영양을 공급받으면서 우리가 맛본 기존의 음식보다 더 맛이있어서 미식가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것 으로 기대된다.


 


요즘같이 조류독감 닭고기니 ´ 미국산 광우병 쇠고기 ´ 등으로 위협을 받고 있는 먹거리 문화에 새롭게 떠오르는 대안이 될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애견인들을 위해 판매되고 있는 ´유기농사료´ 를 살펴보면 유기농으로 보존된 경작지의 곡물과 유기농법으로 키워지는 완전한 상태의 육류만을 사용한 사료이며, 자연 상태에서의 성분 파괴를 막기 위하여 검증 받지 않은 온도나 압력 또는 화학 성분을 가미하지 않았다고 한다.


 


지구를 지키는 기린은 국내의 동물보호단체 동물사랑실천협회가 운영하는 사이트이며 협회는 이사이트의 수익금으로 협회가 운영하는 보호소의 유기견들에게 사료와 따뜻한 공간을 운영하는 운영비로 쓰여진다는 방침이다. 


 


협회의 한 관계자는 "사이트의 순수 운영비를 제외한 나머지는 유기견들을 돕는데 쓰여지며 그 내역 또한 실시간으로 공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된 국내의 대표적인 동물보호단체이며 협회의 회원으로는 김준희,가수 리아,지누션의 맴버 김진우 ,가수 황혜영씨,고영욱 등이 협회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