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캔=김영익기자]SBS 슈퍼모델출신이자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대회에서 체 를 수상한 모델 최연우가 메이크업 전문 살롱 이솝메이크업(www.leesopmakeup.com)의 ´메이크업´홍보대사로 8일 선정되었다.


 


´체´는 미인대회 기준으로 진선미 중 ´미´에 해당된다고.


 


그녀는 케이블채널 올리브 TV 강수정의 그녀의 아름다운 도전 ´ ´모델´ 편에 출연하 바 있다. 


 


이솝메이크업의 메이크업 홍보대사로 선정된 모델 최연우씨.


이솝메이크업은 프랑스 파리 메이크업포에버와 일본 동경팬메이크업,미국 시카고 피봇포인트,독일 웰라 등 뷰티컬리지의 교육을 이수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 씨의 이름을 따서 만든 스타일링 샵이다.


 


이솝메이크업의 마케팅실의 김우빈 실장은 "모델 최연우는 월드미스유니버시티(WMU)대회때 부터 인연을 맺어온 이후 메이크업 쇼 등의 작업등을 함께해왔으며 늘씬한 체형과 도드라지는 페이스로 메이크업 연출이 의도한바 대로 표현되고 빛이 나는 모델이며 특히 메이크업쇼 진행시 관객을 압도하는 시선처리와 표정연기 등이 매우 훌륭한 점"이 메이크업 홍보대사로 선정되는데 크게 기여했다며 평가했다.


 


이솝메이크업은 졸업메이크업,승무원메이크업,돌잔치메이크업,혼주메이크업,웨딩메이크업,연주회메이크업 등을 목적으로 찾는 고객들이 대부분이며 방송 연예인과 모델 정치계 인사등이 이곳을 방문하고 있다.


 


서울 이대에 본점을 두고 있는 이솝메이크업의 원장 이솝씨는 이경민,조성아,김청경 등과 함께 나란히 거론되는 국내 톱 아티스트이며 늘 끊임없는 연구와 트렌드세터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


 


한편 이번 메이크업 홍보대사로 선정된 모델 최연우는 앞으로 이솝 원장과 함께 화보 작업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갖게 된다고 .


 


이솝메이크업의 공식 홈페이지는 매번 수차례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