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7년 7월 10일 드디어 ‘쥬얼리’ 스타화보가 오픈되었다.


 



오픈 후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쥬얼리와 관련한 기사 검색 및 서비스 이용자가 폭주하는 등‘쥬얼리’스타화보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최고의 여자 그룹‘쥬얼리’스타화보는 기존 스타화보는 조금 다르게 제작되었다고 한다. 완성도 높은 화보 제작을 위해 5개월간의 철저한 준비와 100여벌의 의상과 3케이스에 달하는 소품&액세사리 그리고 스태프 인원만 20여명이 넘는 그야말로 국내 최고의 프로젝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쥬얼리’ 스타화보는 1탄과 2탄으로 기획, 오픈될 예정이다.


 


7월 10일 오픈한 ‘쥬얼리’ 스타화보 1탄은 신상녀 서인영과 하주연으로 구성, 서인영의 도발적 포즈와 도도한 눈빛 등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으며 하주연의 섹시한 비키니 등 다양한 모습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7월 17일 오픈예정인 ‘쥬얼리’ 스타화보 2탄은 박정아와 김은정으로 구성, 김은정의 깜직하고 섹시한 비키니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주얼리’ 스타화보 이용자를 대상으로 스타화보 촬영시 ‘주얼리’ 네명의 멤버가 실제로 착용한 모자, 팔찌, 귀걸이 등 촬영소품과 사인이 담긴 ‘주얼리’의 애장품을 추첨을 통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쥬얼리’ 스타화보는 7월 10일 SK텔레콤(**8253+nate) 및 LGT에서 감상 할 수 있으며 KTF 에도 곧 오픈 할 예정이다.


 


뉴스캔/ 최윤석 기자 france20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