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 MINE´ 컨셉, 새로워지고 다양한 아이템 선보여

【뉴스캔】


 


【서울=아이컬쳐뉴스】이탈리아의 섬세한 감성과 더불어 현대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이 잘 조화되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만다리나 덕(MANDARINA DUCK)의 ´08 FW 프레젠테이션´을 최근 압구정동 ´만다리나 덕´ 플래그쉽스토어에서 가졌다.


 


이날 프리젠테이션에서 ´만다리나 덕´은 ´YOU & MINE´이란 컨셉으로 새로워지고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YOU´라인은 오리엔탈 전통의상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창조한 뉴라인으로 차별화된 코팅 패브릭과 패딩 패브릭을 사용하여 이색적이면서 독창적인 만다리나 덕의 컨셉을 담았다.


 


´MINE´라인은 Light & Detail이란 컨셉으로 LONG SIDE ZIP을 사용하여 세이프와 사이드를 확장할 수 있게 만들어진 라인으로 코팅된 코튼 캔버스와 레더 핸들을 조화롭게 믹스, 모던한 어번룩에 잘 어울린다.


 


특히 페미닌한 여성들을 위한 듀얼 숄더 스트랩이 돋보이는 호보 스타일의 ´BALL PELLE´, X자로 바디에 감싸듯이 스타일링하여 만다리나 덕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고 있는 뉴 레더 라인인 ´KITE´, 소프트레더인 Lamb skin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을 가져다 주는 ´YOUNG´ 라인 등의 새로운 여성 라인들도 눈길을 끌었다.


 


Travel & Business 라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TOUCH´ 라인이 돋보인다. 크로스, 토트, 더플백과 캐리어, 노트북백까지 용도와 스타일별로 다양하게 제품을 구성하여 심플한 클래식 스타일에서부터 트레블까지 여러 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다.


 


심플하고 클래식한 High-End 라인의 레더 남성콜렉션인 ´ALPHADUCK´, 인터넷송수신 감지 장치가 내장되어 기능적인 측면과 모던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LOFT´ 등은 행사에 참여한 남성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외에 만다리나 덕을 대표하는 아이템 중 하나인 트레블 라인에서는 프론트파우치 디테일과 휠의 컬러 콤비네이션이 경쾌한 젊은 감각의 ´ISI RESTYLING´, 스테디셀러인 ´WORKBAG´은 비즈니스&트레블을 비롯하여 브리프케이스, 백팩 등의 아이템이 추가되어 New Choco Edition으로 새롭게 선 보였다.


 


<사진=만다리나 덕 제공>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http://www.iculturenews.com">아이컬쳐뉴스 기사 더 보기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