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쓰리샵, 필리핀 세부에서 리더십세미나
상태바
아이쓰리샵, 필리핀 세부에서 리더십세미나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08.08.0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 확장과 발전의 동반자로 상호교감

[서울=유통데일리/뉴스캔]


 


▲ 아이쓰리샵은 지난 7월 13일부터 17일까지 필리핀 세부 막탄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2008년 3기 해외리더십세미나´를 개최했다. © 유통데일리


 


아이쓰리샵(대표 안중현)은 지난 7월 13일부터 17일까지 4박 5일간 전국 파워리셀러 대상으로 필리핀 세부 막탄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2008년 3기 해외리더십세미나´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워리셀러들에게 아이쓰리샵의 새로운 사업 영역의 확장과 발전에 영원한 동반자로서 상호교감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개최됐다.

국제적 휴양지 세부 막탄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에메랄드빛 바다에서의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시작으로 선상 식사와 낚시, 리조트에서의 웰컴파티, 그룹의 최고 직급자들과 회사와 그룹의 비전을 공유하는 세미나, 그룹 내 팀간의 협동단결 및 화합의 시간으로 이어졌다.

웰컴파티에서 아이쓰리샵 이용학 부사장은 "훌륭한 사업적 성과를 이룬 파워리셀러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이번 행사가 새로운 자신을 만들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환영했다.
 
참석한 한 파워리셀러는 "아이쓰리샵에 대한 신뢰, 사업에 대한 비전, 희망, 열정도 함께 느끼는 시간이었다"며 "성공을 위한 더 큰 목표를 가지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쓰리샵 관계자는 "올 하반기 개최될 4기 해외리더십세미나에 더욱 향상된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파워리셀러들의 참가를 유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