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캔=김영익기자]유명 메이크업 앤 헤어스타일링 샵 이솝메이크업(www.leesopmakaup.com)의 CEO 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씨가 수입자동차 볼보코리아와 손잡고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코리아의 광주전시장 모습
볼보자동차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뷰티클래스는 8월 26일 오후 4시께 볼보자동차 코리아의 광주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뷰티클래스를 진행하는 원장 이솝씨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프랑스 파리 메이크업포에버 (MAKE UP FOR EVER)를 필두로 독일 웰라,일본 동경 팬메이크업 학교,미국 시카고 피봇포인트 인터내셔널 DF280 ,중국 북경상해 Modish 등 뷰티컬리지에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전공했으며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문화센터와 숙명대학교 등 대학교 강단에서 강의와 갤러리아 백화점 등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는 등 뜨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이솝메이크업 CEO .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씨.
이솝씨는 세계적인 미인대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의 큰 대회에서 미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기도 했으며 헐리웃스타가 사용하는 화장품 미국 EI solutions 코스메틱에서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활약하는 글로벌 수석아티스트 이기도 하다.

이솝메이크업의 마케팅실 김우빈실장은 "현재 본사로 국내 및 해외 유명기업에서 이솝 원장님이 진행하는 뷰티클래스를 의뢰하고 있는 실정에서 수입 명차인 ´ 볼보자동차 코리아 광주전시장´의 이번 뷰티클래스 초청 제안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 전시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뷰티클래스를 여는 주최측인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오는 22일 부터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에 볼보자동차 광주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개장해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광주전시장(아이비모터스)은 볼보자동차의 13번째 공식전시장으로 총면적 1779.8㎡(539py)의 초대형 규모이다.

볼보자동차와 이솝메이크업이 함께 하는 뷰티클래스에 대한 참석문의는 볼보자동차 광주전시장 또는 이솝메이크업 이대본점(02-701-974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