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즈코리아, 춘천서 대규모 해비타트 운동 전개
상태바
라파즈코리아, 춘천서 대규모 해비타트 운동 전개
  • 강완협 기자
  • 승인 2008.08.27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진출 10주년 기념…시멘트와 석고보드 등 약 1억3천만원 물량 지원

【국토일보 / 뉴스캔】라파즈코리아가 한국진출 10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해비타트 운동을 전개한다.



라파즈 그룹의 한국 현지법인인 라파즈한라시멘트와 한국라파즈석고보드는 "25일부터 5일간 전국 8개 해비타트 사이트 중 춘천 지역을 전담해 대대적인 해비타트 운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춘천 해비타트 현장에는 라파즈코리아 임직원 및 가족, 협력업체, 국내외 대학생 등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라파즈코리아는 지난 2000년부터 사랑의 집짓기 행사를 지원, 올해로 9년째를 맞고 있다. 이번 사랑의 집짓기 행사에는 시멘트 석고보드 등 총 1억 3000만원 상당의 물량과 인력을 지원한다.



한국라파즈석고보드의 올리비에 길뤼 사장은 "이번 2008 해비타트는 라파즈의 한국진출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예년보다 대규모로 진행한다"며 "해비타트는 한국에서 활동하는 외국계 기업으로서 한국사회에 이익을 환원한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라파즈한라시멘트의 프레드릭 드 루즈몽 사장도 "한국사회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들이 한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일이다"며 "사랑의 집짓기 운동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을 실행함으로써 한국인들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http://www.cdaily.kr
강완협 기자 kwh@cdaily.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kwh@cdaily.kr <저작권자(c)국토일보.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