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씨엠, 몬티스타 앞세워 매스마케팅 주력
상태바
씨씨엠, 몬티스타 앞세워 매스마케팅 주력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08.08.2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씨엠 사업자 대상 대리점 영업

[서울=유통데일리/뉴스캔]


 


디지털씨씨엠이 씨씨엠프라자의 사명을 몬티스타텔레콤으로 변경하고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한 매스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다.

몬티스타텔레콤은  2004년 설립돼 별정통신사업과 전자상거래등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지난해 매출액 1,340억원을 기록한 업체다.

몬티스타텔레콤은 최근 사명 변경과 관련해 CI, BI 변경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미 전국에 70여개의 대리점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인터넷 전화(LiiTs 070)와 국제전화(LiiTs 00707)을 주력으로 내세우며 기존 휴대폰 재판매 고객들을 상대로 영업하고 있다.

실제로 씨씨엠 사업자들은 LiiTs070 유치시 매출의 10%를 수익금으로 준다며 인터넷 카페 등을 통해 인터넷전화 대리점 사업을 홍보하고 있다.

씨씨엠 관계자는 "아직은 주요 매출이 네트(다단계)쪽에서 뜬다"며 "앞으로 매스(일반 소비자 마케팅)쪽에서 매출이 떠올라 주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몬티스타텔레콤은 지난해 디지털씨씨엠과의 거래에서 329억원의 매입과 4억 5,5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금감원 감사보고서) 디지털씨씨엠의 지난해 매출액은 공정위 기준 320억원이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