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60,000 달러 걸고 6개월간 진행

[서울=유통데일리/뉴스캔]


 


▲ 유니시티 코리아는 지난 1일부터 전국 고객지원센터에서 Get Slim & Get Rich with 바이오스라이프슬림 컨테스트를 시작했다. © 유통데일리
유니시티 코리아(대표이사 Bobby Kim)는 지난 1일부터 전국 고객지원센터(서울, 대전, 부산)에서 Get Slim & Get Rich with 바이오스라이프슬림 컨테스트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컨테스트는 많은 사람들이 바이오스라이프슬림 제품을 섭취하면서 체중감량을 함과 동시에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기획 됐다.

바이오스라이프슬림은 유니시티의 최고 제품 바이오스라이프컴플리트의 후속 제품으로 수용성 식이섬유의 배합비율이 높아 식이섬유의 섭취효과가 높고 지방 흡수 저하 및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일반적인 제품과는 달리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보급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 컨테스트는 체중 감량에 초점을 맞춘 기존의 컨테스트와 달리 체지방량 감량에 가중치를 두고 체지방량, 신체사이즈, 체중 감소율을 합산하여 우승자를 선정하게 된다.

총 상금 6만달러(US달러 기준, 1차 총 우승상금: 1만5천달러, 2차 총 우승상금: 4만5천달러)가 걸려 있는 이번 컨테스트에서 2차 최종 우승자(1등 1명)는 15,000달러, 2등(2명)은 7,500달러, 3등(5명)은 3,000달러의 상금을 받게 된다.

지난 1일부터 2009년 2월 29일까지 6개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컨테스트는 올해 8월부터 바이오스라이프슬림 제품을 구매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