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지원센터 운영, 포털내 오프라인 활동 지원

【국토일보 / 뉴스캔】


 



 


엔크린닷컴이 ´클럽지원센터´를 구성해 클럽운영비, 클럽 홍보, 정모 및 물품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엔트린닷컴내 클럽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SK에너지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은 최근 "용산가족공원에서 포탈내 사진 전문 클럽인 ‘포토스토리’와 함께 ‘인기 레이싱모델 무료 출사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11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엔크린닷컴’과 사진 전문 커뮤니티 ‘모델앤포토’의 회원 20명이 참가한 가운데, 용산가족공원에서 인기레이싱 모델 ‘김하율’, ‘김유하’와 함께 촬영회를 진행했다.


 


엔크린닷컴은 지난 8월 사이트내 레이싱모델 팬클럽인 ‘아이엠 레이싱모델’의 정기 모임에 인기 모델 ‘황미희’를 깜짝 게스트로 초청하는 ‘클럽 어택 이벤트’도 개최한 바 있다.


 


엔크린닷컴의 클럽지원센터 담당자는 “최근 네티즌들의 기호와 취향이 점점 복잡·다양해지고 있어 기성적인 서비스로는 이를 모두 만족시키기 어렵다”면서, “엔크린닷컴의 클럽지원 서비스는 회원들이 직접 취향이나 클럽 운영 취지에 부합하는 활동을 기획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크린닷컴 클럽지원센터는 포탈내 클럽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지원한다. 클럽 정기 모임이나 행사 개최시 필요한 현수막, 모자, 이름표, 깃발 등의 각종 물품 제작은 물론, 우수 활동클럽에게는 행사 개최 비용도 지원한다. 행사 개최 3주 전까지 클럽 운영자가 엔크린닷컴 홈페이지내 지원센터에 신청해야 하며, 해당 클럽의 활동지수 및 회원참여 적극성 등을 심사해 지원 클럽을 선정한다.


 


assh1010@cdaily.kr



국토일보 안상석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