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 마케팅,고객 만족도 높여"

[뉴스캔=김영익기자]유명 메이크업 앤 스타일링전문 샵 이솝메이크업(www.leesopmakeup.com)이 오픈마켓 G 마켓(www.gmarket.co.kr) 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솝메이크업 이대본점 원장 이솝씨.
실물 상품이 아닌 여행 교육 등 무형 상품이 속속들이 온라인으로 들어가 런칭하고 있는 가운데 뷰티 분야에 ´이솝메이크업´ 이번에 런칭하게 되었다.


 



이솝메이크업은 마케팅실의 한 관계자는 "본사는 최근 공격적 마케팅의 일환으로 오픈마켓 GS e 스토어 입점이후 불특정 다수의 고객들의 신뢰도를 크게 얻고 있는 오픈마켓을 중점적으로 런칭중이다. 사전에 스타일링을 미리 확인할 수 있고 안전한 결제는 물론 후기를 올리는 고객에게 이태리 언더웨어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기획 및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솝메이크업은 동종 업계 최고의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샵으로 졸업 메이크업 , 면접 메이크업,아나운서 메이크업 , 돌잔치 메이크업 ,승무원 메이크업, 연주회 메이크업 등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시술을 진행하며 ´메이크업을 받는다면 꼭 한번 방문하고 싶은 샵´으로 선정되며 이경민 포레 등 동종업계 최고의 샵들과 나란히 각 잡지사에 게재된 바 있다.

이솝메이크업은 현재 서울 이대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강북권의 대표주자로써 강남권의 이경민포레 , 정생물, 김청경 헤어페이스 등과 나란히 거론되며 경쟁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이다.

이솝메이크업을 운영하는 이솝 원장은 "프랑스 파리 메이크업 포에버 , 프랑스 아뜰리에 뷰티스쿨 수석아티스트 유진 개인메이크업 사사, 일본 동경 팬메이크업 ,미국 시카고 피봇포인트 ,웰라 ,중국 북경 상해 모디쉬 인터네셔널 등 세계최고의 뷰티컬리지에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전공후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및 숙명여자대학교 등 대학교 강단에서의 강의와 볼보 자동차 ,아디다스 패션쇼등 글로벌 기업들에서 러브콜을 받아 뷰티클래스와 메이크업쇼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솝메이크업은 면접 및 아나운서 메이크업 을 잘하기로 소문난 샵으로 이번에 곧 다가오는 KBS 아나운서 공채 시험 준비생들에게 최신 아나운서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 이라고.


 


*본 기사는 프라임경제에도 송고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