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NTV/ 뉴스캔]


 


여의도순복음교회 자원봉사자들 연탄과 쌀, 김치 직접 전달


 


사랑과행복나눔재단(이사장 조용기 목사)은 동절기를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월동용품(연탄 또는 유류상품권, 쌀, 김치)을 가정까지 직접 전달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한다.


 


이번 사업은 서울시 25개 구청과 경기 6개 시(부천, 안산, 안양, 수원, 성남, 김포)에서 추천을 받은 저소득층 500가정을 수혜대상자로 모집을 완료하였고, 이들에게 각각 연탄 100장, 쌀 20㎏, 김치 10㎏을 지원하게 된다.


 


오는 27일 여의도순복음교회 베다니광장에서 김치담그기 행사를 진행하며, 사랑과행복나눔 이사장 조용기 목사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여선교회 회원들과 함께 직접 김장을 담글 예정이다.


 


여의도순복음교회 남선교회 회원들은 쌀과 김치, 유류상품권을 선정된 서울시와 수도권 일대 수혜자 가정에 직접 배달하게 된다. 또한 연탄나눔행사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청년국 자원봉사자들이 담당할 예정이다.


 


사랑과행복나눔재단 이사장 조용기 목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용기를 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o hot, so happy´ 김치 담그기 행사와 택배 자원봉사단 발대식과 전달식은 11월 27일 목요일 오전 9시에 여의도순복음교회 베다니 광장 앞에서 열리게 된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CDN http://icdn.tv 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