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원 무안자색양파 김치전믹스 출시

【뉴스캔】삼양사(대표 김 윤 회장)가 김치전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큐원 무안자색양파 김치전믹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큐원 무안자색양파 김치전믹스’는 깨끗하게 씻어서 동결건조한 무안자색양파, 김치, 오징어와 최고급 부침가루로 구성됐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NEWSCAN 에 있음>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재료 자색양파는 황토, 해풍, 염기 3박자를 갖춘 전남 무안산 자색양파를 선별 사용해 맛과 영양을 강화했으며 김치전에 가장 중요한 김치는 맛있게 자연 숙성시킨 김치를 사용하였고, 전남 신안 천일염으로 절인 국내산 배추와 100% 국내산 양념을 사용했다.

‘큐원 무안자색양파 김치전믹스’는 편리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트렌드에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프라이팬 하나만 있으면 재료의 준비나 손질없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함께 동결건조한 김치, 자색양파, 오징어를 물에 넣고 5분 동안 불린 다음 부침가루를 넣어 반죽한 후, 가열된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반죽을 넣어 3, 4분 동안 구우면 김치전이 완성된다. 주부들과 혼자생활하는 독신들은 물론 펜션, 콘도 등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며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좋다.

1개 제품으로 김치전 4장을 만들 수 있으며, 주요 할인점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290g 1개 제품에 4,400원이다.

한편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파전류 프리믹스 제품인 ‘큐원 해물파전믹스’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삼양사는 ‘큐원 무안자색양파 김치전믹스’를 비롯해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정창곤 기자  oldpd@paran.com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NEWSCAN 에 있음>



뉴스캔 정창곤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