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신화창조 꿈꾸는 ´GHD KOREA´
상태바
제2의 신화창조 꿈꾸는 ´GHD KOREA´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08.12.1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The FAN´ 출시 런칭쇼 펼쳐

【뉴스캔】


 


(주)GHD 코리아 ´더 팬´ 런칭쇼
【서울=아이컬쳐시사뉴스】2006년 KBS ´신화창조´ 프로그램에 방송 돼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세계적인 기업 KICA의 자회사 (주)GHD KOREA가 또 한번의 신화창조를 꿈꾸며 신제품 ´The FAN´을 출시, 런칭쇼를 펼친다.


 


(주)GHD KOREA는 2006년 KBS ´신화창조´ 프로그램 31회 ´세계인의 머리를 휘감아라´ 편을 통해 방송(모기업인 주식회사 KICA로 방영)된 후, 2007년부터 ´B2y´라는 브랜드로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주)GHD코리아측은 "현재의 경제 위기를 기회로 삼아 새로운 도약과 발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기업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세계적으로 더욱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행사 취지를 전하며 "이번 런칭쇼와 함께 진행되는 불우이웃돕기 운동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참여해 좋은 기업행사에 앞장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쇼는 (주)GHD KOREA와 KICA가 공동 개발 발명 특허를 가지고 있는 신제품 ´The FAN´ 소개, 초청 연예인 원더걸스, 황보, 화요비, 듀크 김지훈의 ´사랑의 열차 이어달리기 운동´, ELTREs의 김성학 원장의 시대별 스타들의 컨셉인 오드리햅번, 비틀즈, ABBA를 연상시키는 헤어쇼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GHD KOREA의 <´The FAN´ 런칭 이벤트 및 B2y 문화센터 공개 행사>는 16일 오후 6시부터 용인시 수지에 위치한 B2y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원더걸스, 황보, 화요비가 초청가수로, 듀크의 김지훈이 MC로 참여한다.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paran.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아이컬쳐시사뉴스에 있음>



아이컬쳐시사뉴스-이정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